Dashing Diva Global e-Commerce
Design
Web/Mobile Global Site, UI/UX Design, Visual Design,
Promotion Maintenance, Global Style Guide
Tool : XD, Photoshop, Illustrator
Europe has the largest beauty market in the world, and while nail makeup has a smaller market size than face makeup, it has the highest CAGR.We realized that there was a high market potential, especially in Western Europe and Asia, through direct international purchases, reviews on Amazon and buzz on social channels.After deciding to use the Shopity platform to solve our shipping and payment challenges, we designed the user journey.We focused on curation, detailed reviews, efficient navigation, clear payment/shipping information, and brand value.We rejected the traditional way of displaying products and boldly used strong images and colors that emphasized style to fully satisfy the consumer's personality and second-hand experience.We built a flexible and unique brand commerce that can provide a happy and enjoyable experience for many women in Europe and Asia.
유럽은 세계 최대의 뷰티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네일 메이크업의 시장 규모는 얼굴 메이크업에 비해 낮은 편이지만 연평균 성장은 가장 높습니다. 우리는 특히 서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해외 직접 구매, 아마존의 후기와 소셜 채널의 버즈 분석을 통해서 시장성이 높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배송과 결제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hopify 플랫폼을 사용하기로 결정 후 사용자 구매 여정을 디자인하였습니다. 특히 큐레이션, 상세한 리뷰, 효율적인 탐색, 명확한 결제/배송정보, 브랜드의 가치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고려하였습니다. 전통적인 상품 전시 방식을 거부하고 소비자의 개성과 간접경험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도록 스타일을 강조한 강력한 이미지와 색상을 가진 이미지를 과감히 사용하였습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수많은 여성들에게 행복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연하고 개성 있는 브랜드 커머스를 IXI와 협업하여 구축하였습니다.
DESIGN PRINCIPLE
브랜드 감성을 담은 컬러 및 이미지 구성 브랜드 이미지, 제공된 브랜드 영상, 매거진 커버 이미지 등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하여 대담하게 임팩트 있는 비주얼 구성 컬러 감성 전달을 위해 모델의 스타일링, 패션 전반적인 부분들을 컬러감있고 감각적이고 힙한 스타일로 노출 타사와는 차별화된 과감한 모델, 연출 이미지 제작하였습니다.
Curious
매일 매일 당신만의 새로운 일상의 이야기를 데싱디바와 함께 만들어 보세요.
Natural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당신 손끝에서.
순수함을 담은 네일아트로 매일을 더 자연스럽게
Life Style
손끝에서 빛나는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디한 네일아트로 매일을 특별하게.
Global e-Commerce Design Strategy
셀럽의 일상을 보는 듯한 콘텐츠에서 자연스러운 제품 노출
식상한 손 모양이나 모델 컷에서 탈피한 다양한 제품 표현
손톱뿐 아니라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링을 제시하였습니다.
2020
Dashing Diva
Global
e-Commerce
Extreme Glamour
A combination
of seductive models and
delicate products
Mobile Optimization
최적의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를 제작하여 모바일 사용자에게 일관된 쇼핑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Iam
DasingDiva
브랜드 철학에 맞는 일상에서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서 매력적인 모델, 라이프스타일, 다양한 컨셉 아트 등 디자인 Assets을 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입체적인 제품 전시와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차별화를 구현했습니다.
Life Style Asset
Life Style Asset
Life Style Asset
Life Style Asset
Life Style Asset
Life Style Asset